System Integration 안정적인 시스템 통합을 위해 기획부터 종료까지 관리 Overview 기업의 가치를 극대화 시키는 정보시스템 통합구축 사업은 급변하는 기업 환경과 최신 IT기술을 활용하여, 체계적이고 치밀한 분석 및 기획부터, 나아가서는 운영까지의 가장 적합하고 효율적인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착수계획 수립 관리 일정관리 요구사항관리 변경관리 리스크 관리 이슈관리 품질관리 형상관리 의사소통관리 인력관리 프로젝트 실행 고객요구사항 분석 운영관리 목표파악 운영관리 지침파악 서비스 전략수집 기존 전산 인프라분석 HW/SW 선정 시스템 구성 모델링 서비스전략 컨설팅 시스템 기능 분석 및 설계 DB구축 및 모델링 설계 UI 디자인 설계 서비스 구축 시스템 구축 데이터 구축 및 마이그레이션 사용자 인터페이스 적용 서비스 운영 시스템 사용자 교육 시스템활용 전략적 방향 제시 시스템 유지보수 및 운영 종료 기획 및 설계 최적의 시스템 전략 수립비즈니스 및 사업 방향에 적합한 기술 선택 및 실행 전략 계획Biz. Continuity (연속성) & Disaster Recovery (재해복구) 계획 수립 요구사항 분석 현재 시스템 현황 및 업무 분석고객의 요구에 맞는 정확한 Needs 도출Issue 통합 및 개선사항 도출 서비스 구축 규정 및 표준을 준수한 IT 시스템 구축효율성을 높이고 다양한 디바이스에 제약을 받지 않는 시스템 구축 유지보수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도록 운영 및 기술지원정기점검 활동을 통해 장애발생 최소화 주요 분야 공공 분야 금융 분야 민간 분야 SVC. Area Cross-platform desktop app. Migration Responsive web Cross browsing web Data visualization